티스토리 뷰


엄지의 제왕 337회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 - 만성탈수 자가진단법 & 만성탈수예방법, 수분충전 삼자차 만들기 



소리 없는 침묵의 살인자 뇌졸중! 당신이 모르는 사이 뇌가 죽어가고 있다.


여름 뇌졸중의 원인은 여름철 탈수!


한여름에 우리 몸에서 배출되는 수분량은 약 3L입니다.

우리 몸에서 저절로 만들어지는 수분은 약 0.5리터로 적어도 2리터 이상은 마셔서 수분을 보충해줘야 합니다. 

꼭 물 뿐만 아니라, 음식을 통해서도 포함이 되며 반드시 매일 2L이상 마셔야 탈수 예방이 가능하다.


증상 없어서 더 무서운 목 마르지 않는 만성탈수!



엄지의 제왕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337회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






- 만성 탈수 증상


만성 탈수는 몸 속 수분이 3% 이상 감소한 상태가 3개월 이상 지속되는 증상이다.

급성탈수의 경우 갈증 느낌이 있어 수분을 섭취하게 되지만, 만성탈수는 탈수가 지속되면 우리 몸이 탈수에 익숙해진 상태로 갈증이 느껴지지 않는다. 이런 경우에는 혈전도 쉽게 만들어지게 되면서 뇌졸중 발병률이 급증한다.

혈전은 뇌경색이 오게 만드는 주범!


갑자기 구토, 설사, 다한증, 알코올성 탈수로 급서탈수가 오는 반면, 만성탈수가 생기는 원인은 일부 약물, 완화제, 이뇨제 성분이 있는 다이어트 약, 커피, 녹차 등 수분을 빼는 식품으로 이루어져 본인이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


만성 탈수의 경우 혈전이 단단하게 굳어져 '혈전 용해제'로도 잘 녹여지지가 않는다.

만성 탈수가 오면 혈전용해제도 효과 없는 상태로 응급처지가 어려워진다.


만성 탈수의 위험은 뇌졸줄 발병률을 높이고, 응급실에 방문하여 치료해도 예후가 좋지 않다.

여름 뇌졸중을 잡으려면 만성 탈수를 벗어나야 합니다!



만성 탈수, 초간단 솔루션

병원에서 링거 맞는 효과를 낼 수 있는 마실 수 있는 수액주스!!!

수분을 급속 충전시키는 수액주스, 뇌졸중 막는 특급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엄지의 제왕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337회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 만성탈수증상


[물과 수액주스를 넣고나서]


엄지의 제왕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337회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 만성탈수원인


[물과 수액주스를 넣고 20분 경과 후]



처음에는 비슷한 상태의 시들어있던 상추가 20분 후 물보다 수액주스를 흡수하고 싱싱하게 살아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시는 수액주스는 맞는 링거와 동일한 성분이지만, 비율이 마실 때 흡수가 잘되도록 조금 달라지게 된다.




엄지의 제왕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337회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4



수액주스 레시피는 WHO 세계보건기구에서 만성탈수가 있을 때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우리 몸에 수분을 즉각 공급할 수 있는 처방전을 공개했는데 그 황금 재료와 황금비율을 소개합니다.

탈수 치료를 위해 적정량의 포도당, 전해질 용액을 직접 섭취하는 것은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탈수를 해소할 수 있다.





엄지의 제왕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337회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5




- 서재걸 엄지의 수액주스 만들기 [탈수 시 응급처치를 위한 수액주스]


재료 : 물, 소금, 설탕, 식용 베이킹소다




엄지의 제왕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337회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6




1. [물 1리터 기준] 따뜻한 물 1L에 소금 1티스푼(3g), 베이킹소다 1티스푼(3g), 설탕 6티스푼(18g)을 넣고 잘 저어준다.


- 염분이 너무 부족하면 탈수가 더 심해지고 혈류가 감소한다. 소금이 몸속 수분을 잡아둔다.

- 설탕을 넣으면 소금 흡수율이 높아진다. 설탕은 단당류라서 우리 몸에 들어오면 뇌의 에너지원인 포도당으로 빨리 전환하게 된다.

- 식용 베이킹소다가 흡수를 잘 시켜 알칼리성으로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 수분 흡수율을 높여준다. (반드시 식용 베이킹 소다를 사용합니다.)


2. 잘 녹인 후에는 차갑게해서 마신다.


- 잘 녹으라고 따뜻한 물에 만들지만, 만들고나서는 온도변화가 있어도 상관없다. 차갑게해서 마셔도 된다.




엄지의 제왕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337회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7




3. 레몬즙, 자몽주스를 조금 넣으면 상큼하게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엄지의 제왕 만성탈수 초간단 솔루션, 마시는 링거 '수액주스' WHO 세계보건기구 처방전 만드는법 337회 (여름뇌졸중) 더위 먹은 혈관의 경고! 7월 2일 방송8



- 수액주스를 꼭 마셔야 하는 사람은?


① 물을 잘 안마시는 사람

② 평소에 땀을 많이 흘린 후에(운동, 야외활동) 마시면 좋다.

야외활동 후 하루에 1번 정도는 1컵 정도 마시면 좋다.






댓글
댓글쓰기 폼